Q n A
|
Q. 기존에 받았던 브랜드의 상품이 아니에요.
|
A.
특성상 사전 안내 없이 브랜드가 변동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로 인한 교환/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구매 전 톡 상담 또는 음성 문의를 이용하여 사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표 |
Q. 상품에 껍질, 낚싯줄, 바늘 등등이 있어요.
|
A.
수산물 특성상 작업 중 간혹 발견되지 못한 가시, 껍질, 낚싯줄 등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엑스레이, 이물질 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나, 완벽한 검출이 불가해 소량 포함되었을 수 있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더욱더 좋은 상품, 완벽한 검수를 위해 담당 부서에 즉각 전달하고 더욱 주의하겠습니다. ![]() "타이거는 더욱더 청결하고 신뢰 가는 작업환경과 체계적인 작업환경을 바탕으로 모든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제공되는 제품의 생산과정에 대한 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
Q.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행되나요?
|
A.
세금계산서는 전자 계산서로 발행되며, 매월 5일~10일 매출 마감 업체 순로 가입 시 입력해 주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발행과 동시에 국세청 홈택스에 전송되어 홈택스에서도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 |
Q. 상품 문제 발견 시 어떻게 대처하나요?
|
A. 수령 상품에 문제가 발견되면 즉시 사진/동영상 촬영을 부탁드립니다. 이후 아래 표시된 문의처로 사진/동영상을 보내주시어 상담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033-764-4579 (주)타이거에스에프 *카카오톡 ID : tigerseafood (사진/동영상 업로드) *문자 전송 연락처 : 010-7560-4579 (사진/동영상 업로드) - 상품 수령 1일 이후 발견된 문제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 처리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반드시 수령 당일 물건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자 귀책으로 발생된 건에 한 해 무상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오배송/이 배송/배송 착오/명백한 상품 불량) - 모든 교환 및 반품 관련 문제에 대해서는 반드시 사전 문의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당사와 협의되지 않은 임의 반품 건은 반품 거부 되실 수 있습니다. -수산물 특성상 보관 환경, 시간의 경과, 날씨 등 외부환경에 따라 상품이 변질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령 당일 이후 문제 제기 시 문제의 원인을 상품 자체로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
※교환/반품 불가 사항※
|
당사와 협의되지 않은 임의 반품 건은 반품 거부 되실 수 있습니다. 1) 단순 변심 2) 출고 후 주문취소 3) 출고 후 배송지 변경 4) 수령 당일 이후의 반품 및 교환 접수 5) 주소 오기재로 인한 미수령 및 분실 6) 배송당일 부재로 인한 미수령 및 분실 7) 상품 및 사이즈의 착오로 인한 주문 실수 8) 배송 완료 이후 보관상의 문제로 발생한 상품 변질 및 훼손 9) 배송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발생한 품질 저하 10) 그 외 당사의 귀책으로 판단할 수 없는 경우 - 수산물 특성상 상품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하거나 재판매가 불가할 경우, 교환/환불 처리 불가합니다. - 당사와 협의 후, 출고 당시 배송상태와 동일하게 보관 및 포장 후 반송해 주셔야 원활한 교환/반품 서비스 가능합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타이거에스에프 | 김진국 |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나비허리길 57-1 상가동1층 타이거수산 | 사업자 등록번호 : 141-81-46965 | TEL : 033-764-4579 | Mail : tiger-sf@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강원원주-006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pany >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지사항] 25년 5월 택배일정 (0) | 2025.04.2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