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공지사항

[타이거 수산] CS CENTER 안내 / 자주 묻는 질문 QNA

TIGER MASTER 2023. 10. 12. 2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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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n A
Q. 기존에 받았던 브랜드의 상품이 아니에요.
A.
특성상 사전 안내 없이 브랜드가 변동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로 인한 교환/반품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구매 전
톡 상담 또는 음성 문의를
이용하여 사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표
Q. 상품에 껍질, 낚싯줄, 바늘 등등이 있어요.
A.
수산물 특성상 작업 중 간혹 발견되지 못한 가시, 껍질, 낚싯줄 등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엑스레이, 이물질 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나, 완벽한 검출이 불가해 소량 포함되었을 수 있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더욱더 좋은 상품, 완벽한 검수를 위해 담당 부서에 즉각 전달하고 더욱 주의하겠습니다.




"타이거는 더욱더 청결하고 신뢰 가는 작업환경과 체계적인 작업환경을 바탕으로 모든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제공되는 제품의 생산과정에 대한 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Q.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행되나요?
A.
세금계산서는 전자 계산서로 발행되며,
매월 5일~10일 매출 마감 업체 순로 가입 시 입력해 주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발행과 동시에 국세청 홈택스에 전송되어 홈택스에서도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Q. 상품 문제 발견 시 어떻게 대처하나요?

A.
수령 상품에 문제가 발견되면 즉시 사진/동영상 촬영을 부탁드립니다.

이후 아래 표시된 문의처로 사진/동영상을 보내주시어 상담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033-764-4579 (주)타이거에스에프
*카카오톡 ID : tigerseafood (사진/동영상 업로드)
*문자 전송 연락처 : 010-7560-4579 (사진/동영상 업로드)


- 상품 수령 1일 이후 발견된 문제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 처리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반드시 수령 당일 물건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자 귀책으로 발생된 건에 한 해 무상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오배송/이 배송/배송 착오/명백한 상품 불량)
- 모든 교환 및 반품 관련 문제에 대해서는 반드시 사전 문의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당사와 협의되지 않은 임의 반품 건은 반품 거부 되실 수 있습니다.


-수산물 특성상 보관 환경, 시간의 경과, 날씨 등 외부환경에 따라 상품이 변질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령 당일 이후 문제 제기 시 문제의 원인을 상품 자체로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교환/반품 불가 사항※

당사와 협의되지
않은 임의 반품 건은 반품 거부 되실 수 있습니다.

1) 단순 변심
2) 출고 후 주문취소
3) 출고 후 배송지 변경
4) 수령 당일 이후의 반품 및 교환 접수
5) 주소 오기재로 인한 미수령 및 분실
6) 배송당일 부재로 인한 미수령 및 분실
7) 상품 및 사이즈의 착오로 인한 주문 실수
8) 배송 완료 이후 보관상의 문제로 발생한 상품 변질 및 훼손
9) 배송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발생한 품질 저하
10) 그 외 당사의 귀책으로 판단할 수 없는 경우


- 수산물 특성상 상품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하거나 재판매가 불가할 경우, 교환/환불 처리 불가합니다.
- 당사와 협의 후, 출고 당시 배송상태와 동일하게 보관 및 포장 후 반송해 주셔야 원활한 교환/반품 서비스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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